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충무로|써브웨이|새단장 마친 충무로 SUBWAY~ (ft. 울트라 치즈 스테이크&치즈)

by 기만나 2022. 3. 5.
반응형

충무로|써브웨이|새단장 마친 충무로 SUBWAY~ (ft. 울트라 치즈 스테이크&치즈)

 

 

충무로|써브웨이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197 101호(필동 2가)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가격 

울트라 치즈 스테이크&치즈 7,000원

 

주차

불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무로에 사라졌던 써브웨이가 다시 새단장 오픈을 했다고 해서 

 

 충무로 '써브웨이' 방문 후기 남깁니다!

 

위치는 충무로역 7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 나오면 있습니다.

 

원래 알파 문방구 자리였는데 사라지고

 

지난번 써브웨이보다 더 넓게 오픈했더라고요~

 

역세권이기도 하고 주변에 직장인 / 대학생들이 많아서 장사가 잘 될 것 같아요.

 

지난번에 없어져서 속상했었는데 다시 생겼다고 하니 기쁘네요!! ㅋㅋㅋ 

 

 

 

 

 

 

 


주문하기

 

새로운 울트라 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봤습니다! 

 

 

 

 

1. 메뉴 및 빵 종류 선택

 

처음으로 도전.

 

울트라 치즈 스테이크&치즈를 선택하고,

 

빵은 하티로 초이스!

 

치즈 듬뿍에 스테이크가 들어간 샌드위치래요~

 

 

2. 치즈 선택

 

 

그림으로 보아하니 아메리칸 치즈인 것 같은데

 

슈레드 치즈로 선택. ㅋㅋㅋㅋ

 

무슨 치즈인들!! 다 맛있지.

 

 

 

3. 추가 선택 (토핑)
4. 소스 선택

 

추가 토핑은 따로 하지 않았고,

 

소스는 첫 주문이라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어서

 

소스는 추천 소스로!! 

 

기억으로는 스모크 바비큐에 후추를 넣었던가..? ㅠㅠ기억이 가물하네요..

 

 

음료

 

주문을 마치고 나면 음료를 받으면 됩니다.

 

포장도 이쪽에서 할 수 있습니다~!

 

 

 

 

 

매장 둘러보기

 

 

 

 

이전보다 더 커진 매장~

 

북적이는 점심식사 시간에도 넓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창가에 앉아서 혼밥 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맛있게 먹기!!

 

 

 

울트라 치즈 스테이크&치즈

 

 

참 사진으로는 다 담을 수 없는 써브웨이.. ㅋㅋㅋ

 

하티 빵도 처음 선택해봤는데 먹는 내내 빵가루가 떨어져서

 

굉장히 더럽게 먹는 광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그렇지만 빵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새로 나온 신메뉴는 그냥 쏘쏘~ 한 번은 먹어볼 만한 맛! 

 

그렇지만 빵이랑 스테이크가 너무 두툼해서 먹기가 힘들었어요. ㅠㅠ 

 

 


 

가벼운 점심식사로 제격이지 

 

써브웨이 하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와 쿠키죠~

 

취향대로 메뉴를 골라 먹어도 되고

 

찹 샐러드로 변경해도 돼서 다이어트할 때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혼밥으로도 좋으니 또 재방문해야겠습니다~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