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잠실 롯데월드몰|용호동낙지|매콤하게 낙곱새 어때~?

by 기만나 2022. 2. 19.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용호동낙지|매콤하게 낙곱새 어때~?

 

잠실 롯데월드몰|용호동낙지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몰6층 (주차이용시 1,4,5번 게이트로 진입)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가격 

낙곱새 13,000원

 

주차

롯데월드몰에 주차 가능하지만 주차비 발생 ㅠ 

 


 

 

사실 방문한지는 작년 21.12.31 마지막날이죠.. 조금 뒤늦은 후기지만 남겨봅니다.

 

한 해의 마지막 저녁식사를 용호동낙지 납곱새로 ㅋㅋㅋㅋ

 

 잠실 '용호동낙지' 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롯데월드몰 6층 푸드몰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

 

주차는 롯데월드몰에 가능하나, 주차비가 발생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ㅠ.ㅠ

 

 

 

 


용호동낙지

 

 

 

용호동낙지

 

용호동낙지의 벽면에 걸려있는 네온. 

 

맛있는 척 하지마라!

 

원래 맛있다 아이가!

 

 

 

 

메뉴

 

 

 

 

 

 

용호동낙지 메뉴판인데요~ 세트메뉴로 구성되어있어요!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는데,  세트 4번 낙곱새+새우튀김으로 주문했습니다~

 

 

맛있게 먹는 팁!! 

 

낙지를 밥에 넣고~ 콩나물과 김&부추 를 넣어서 비벼주면 .. 굿굿!! 

 

 

 

 

 

밑반찬

 

 

밑반찬 5가지와 각자 동치미 1그릇씩~

 

밑반찬이라고 하기엔 좀 그런가? 낙곱새와 비벼먹을 수 있는 콩나물과 부추, 김ㅎㅎ 

 

동치미는 매울때 한입씩 먹으면 딱이쥬~

 

 

 

 

낙곱새와 새우튀김

 

낙곱새는 낙지, 곱창, 새우가 들어가 있는 메뉴에요.

 

새우튀김이 진짜 바삭거리고 맛있는어요!!

 

새우대가리까지 바삭하게 튀겨저서 대가리까지 먹었다는.. ㅎㅎㅎ

 

 

 

 

5분간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낙지볶음이라 엄청 매울줄 알았는데

 

보기보다 맵진 않아요! 

 

 

 

 

낙곱새 한국자에 콩나물, 부추, 김을 넣고 잘 비벼줍니다~

 

쓱쓱 비벼서 한입,, 

 

너무 맛있어요 ㅠㅠ !! 

 


 

 

 

 

 

 

 

 

깨알 funny box

 

 

 

 

5천원 투자해서 funny box 뽑기 했어요! 

 

뭐가 나왔냐면~~?

 

간이 빨래바구니.. ㅋㅋㅋㅋ

 

허허

 

fun하네 증말!! 

 

 

 


 

든든하게 한끼!! 

 

용호동낙지의 낙곱새는 든든하게 한끼 할 수 있는집!! 

 

한그릇 뚝딱 할 수 있는집!

 

그렇지만 그렇게 맵지 않아 엄~청 자극적이진 않은 밥집이에요.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