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석촌|아우네철판삼겹|석촌역 삼겹살, 석촌호수 고기집! 내돈 내산 방문 후기

by 기만나 2022. 3. 12.
반응형

석촌|아우네철판삼겹|석촌역 삼겹살, 석촌호수 고기집! 내돈 내산 방문 후기 

 

 

석촌|아우네철판삼겹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4-1

 

영업시간

매일 11:30 - 23:30

일요일 격주 휴무

 

가격 

삼겹살 13,000원

목살 13,000원

항정살 15,000원

가브리살 14,000원

 

주차

불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최애 메뉴!

 

삼겹살을 먹으러 다녀온 석촌 '아우네철판삼겹'  방문 후기입니다! 

 

여기 앞쪽으로 지나 만 다녀도 삼겹살 냄새가 진동을 하거든요.

 

언제 한번 꼭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석촌역에서 가깝고요.

 

석촌호수(동쪽)에서도 가까우니 밥 먹고 석촌 호수 한 바퀴 산책해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아우네 철판 삼겹

 

 

 

 

아우네 삼겹살 우렁 제육 쌈밥집 외관이에요.

 

매장 밖으로 삼겹살 냄새가... 어서~ 들어오라고 홀리네요.

 

 

 

 

메뉴판

 

아우네철판삼겹 메뉴

 

 

아우네 철판 삼겹은 점심에는 쌈밥을 팔고, 저녁에는 구이류를 팔아요.

 

점심메뉴는 3시까지라고 하니, 점심에 제육쌈밥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저는 저녁에 방문했고,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은 170g에 13,000원입니다. 

 

 

 

 

 

기본 반찬 세팅

 

기본 상차림이에요. 아주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쌈채소와 명이나물, 쌈무, 샐러드, 파무침, 그리고 김치와 콩나물은 불판 위에 올렸어요. 

 

삼겹살 기름에 구워 먹으면 맛있죠!! ㅎㅎㅎ 

 

 

 

 

아우네 삼겹살!!



아우네철판삼겹

 

 

생삼겹살이네요~ 분홍빛이 구우면 아주 맛날 것 같죠!

 

2인분인데 살짝 양이 적어 보이긴 해요 ㅠ.ㅠ 

 

일단 구워서 먹어봅니다.

 

 

 

 

 

 

맨 처음 고기를 주문하면, 

 

햄, 떡, 버섯, 양파, 만두, 새우, 감자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더 드시려면 아마 추가 주문해야 할 거예요!

 

 

 

 

한 판에 고기, 버섯, 양파, 감자, 김치 다~~ 올려서 맛있게 굽굽~~!

 

 

 

 

된장찌개

 

저는 고기 먹을 때 후식으로 냉면보다는 된장찌개에 밥 말아먹는 파인데

 

된장찌개도 구수하니 맛있어요.

 

공깃밥도 시켜서 밥 말아먹어 줍니다~~ 

 

 

 

 

 

 

 

 

 

이것저것 다 구우니 양이 진짜 많아졌어요. ㅋㅋㅋ 

 

그렇지만 고기만 봤을 땐 살짝 모자란 감이 있어서 

 

항정살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항정살

 

항정살도 부드럽고 맛있네요!!

 

삼겹살이랑은 또 다른 맛 ㅎㅎㅎ

 

 

 

비빔냉면

 

후식으로 비빔냉면도 주문했어요! 

 

냉면에 삼겹살 싸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

 

입가심으로 고기 다 먹고 드셔도 되고, 고기랑 같이 냉면에 삼겹살 싸드셔도 맛있습니다. 추천!! 

 

 

 

 


 

집 앞에 이런 고기 맛집이 있다니!

 

멀리 안 나가도 되고, 집 앞에 맛집이 있으니 너무 좋네요. ㅠ

 

당연 재방문 예정이고!

 

석촌호수랑 가까우니 겸사겸사 고기 드시러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