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을지로|한국관|을지로 회식 장소! 제주 오겹살, 해장은 김치찌개

by 기만나 2022. 3. 4.
반응형

을지로|한국관|을지로 회식 장소! 제주 오겹살, 해장은 김치찌개 

 

 

을지로|한국관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110-1 1층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 연중무휴

(코시국에는 정책에 따라 바뀌는 듯!)

 

가격 

제주돼지모듬 600g 42,000원

제주오겸살 200g 15,000원

 

주차

불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모인 주정뱅이 모임이 있어서 

 

 을지로 '한국관'에 다녀왔습니다!

 

회사 근처이기도 하고 점심에 김치찌개를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해서

 

저녁 식사도 해볼 겸 방문했습니다. ㅎㅎ 

 

자칭 삼겹살 킬러거든요!! 그리고 쏘주파거든요 !! 

 

(쏘주파들 헤쳐 모여!)

 

제주 생오겹살이라고 하니 일단 맛이 없을 수가 없거든요!! 

 

 

 

 

 


 

한국관

 

 

을지로 한국관

 

 

한국관은 을지로 3가 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노란 간판이 딱 보입니다. 

 

글씨체도 궁서체로 되어있어서 매우 진지한 한국관.

 

매장은 1~2층으로 되어있어요.

 

원래 24시 영업하는 곳인데, 코로나 시국이라 정책에 따라 운영시간은 다르니 그때그때 체크해야 할 듯요.

 

 

 

 

 

 

 

한국관은 제주 생고기 전문점이고 김치찌개

 

 

 

 

한국관 메뉴판

 

한국관 메뉴판

 

대표 메뉴는 역시 제주산 고기죠~ 

 

제주돼지 모둠으로는 소/중/대로 나뉘어져 있고

 

저희 일행은 셋이서 돼지모듬 소를 주문했습니다! 

 

원산지

 

메뉴판 옆에 원산지 표기도 되어있습니다.

 

목살 / 오겹살 / 가브리살은 제주!

배추 / 쌀/ 계란 / 새송이/ 라면사리는 국내산!

 

나머지는 중국, 베트남, 미국, 호주 등 골고루 있어요. 

 

 

 

 

 

먹방 고고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는 파채, 무쌈, 배추김치, 명이나물, 마늘, 쌈채소 이렇게 나옵니다.

 

고기랑 같이 굽는 게 포인트는 배추김치!! 

 

 

제주 돼지모듬 小

 

제주 돼지모듬 소는 오겹살+목살+가브리살 섞어서 나와요!

 

리얼 생고기라 색깔이 핑크빛이 도는 게 너무 맛있어 보이죠!! 

 

이 정도면 양이 적나....

 

먹어보고 모자라면 더 시켜야겠다 싶었어요.

 

 

 

 

아까의 김치를 불판에 올려서 구워줍니다.

 

돼지기름이 잘 배기도록 하는 게 포인트..!!!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왕 계란말이

한국관 계란말이

 

쏘주쟁이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안주 메뉴 1.

 

계란말이.

 

게다가 왕 계란말이여서 사이즈도 큼직하니 좋네요~~ 

 

맛있었어요 ㅎㅎ 

 

 

김치찌개

 

 

쏘주쟁이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안주 메뉴 1.

 

김치찌개.

 

+라면사리 필수.

 

일단 고기를 다 먹을쯤에 살짝 모자란 듯해서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콩나물도 있고 햄도 있고 김치가 칼칼하니 고기 먹고 후식으로 딱 좋네요. ㅎㅎ 

 

 

 

생오겹살 포장

 

 

제주오겹살

 

저는 낚시터에서 구워 먹을 오겹살도 포장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낚시터에서 구워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게요~~!?

 

후기는 먼저 포스팅 한 아래 글 이어서 보시면 됩니다. ㅎㅎ 

 

 

 

 

2022.03.03 - [나만 알고싶은/이것저것] - 대부도 / 하늘바다낚시터 / 우럭 낚시! 우럭회! 낚시터 삼겹살, 라면 먹방후기!

 

대부도 / 하늘바다낚시터 / 우럭 낚시! 우럭회! 낚시터 삼겹살, 라면 먹방후기!

대부도 / 하늘바다낚시터 / 우럭 낚시! 우럭회! 낚시터 삼겹살,  라면 먹방 후기! 하늘바다낚시터 032-888-6662 경기 안산시 단원구 작은상재미길 99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남성 98,000원 여성 88,000

k-hannaa.tistory.com

 

 


 

을지로 회식장소로 딱! 시끌벅적 소주파들에게도 딱!

 

저희 말고 거의 대부분의 손님이 남성이었고

 

다들 삼겹살에 쏘주 한잔씩 걸쳐서

 

아주 시끌벅적했습니다~

 

조용히 식사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안 맞을 것 같고

 

회식장소나 시끄러운 거 신경 안 쓰는 분들에게는 잘 맞을 것 같아요! 

 

맛은 엄청 맛집이다!!! 할 정도는 아니고 딱 적당 무난한 정도예요. ㅎㅎ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