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이것저것

대부도 / 하늘바다낚시터 / 우럭 낚시! 우럭회! 낚시터 삼겹살, 라면 먹방후기!

by 기만나 2022. 3. 3.
반응형

대부도 / 하늘바다낚시터 / 우럭 낚시! 우럭회! 낚시터 삼겹살,  라면 먹방 후기!

 

 

 

하늘바다낚시터

032-888-6662

경기 안산시 단원구 작은상재미길 99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남성 98,000원
여성 88,000원


 

 

 


 

두둥 - 

 

하늘바다낚시터에 다녀온지는 21년 12월-1월 정도 되는 것 같은데

 

포스팅이 늦어 이제야 작성합니다. ㅠㅠ (3달 늦은 포스팅,, 후덜덜)

 

낚시터 시설과 다녀온 내용 공유하고자 

 

뒤늦게나마 후기 올려봅니다.. ㅎㅎ ♡

 

 

 

관리실 / 매점

 

입장권은 여기서 결제하고 

 

매점에서 간단한 낚시채비와 미끼도 판매하고 있어요~

 

 

쓱 보다가 웬 치즈 냥이가 위에 있는 게 아니겠어요!?

 

자다가 깨서 눈도 제대로 못 뜨고 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 

 

완전 개냥이인 듯 도망가지도 않고 저렇게 가만히 있더라고요.. 하 심쿵

 

 

 

 

2022년 하늘바다낚시터 가격표

 

하늘바다낚시터 검색해서 가격표는 가져왔어요. (출처 :네이버)

 

근데.. 작년보다 가격이 오른 거 같네요..?? (ㅠㅠ 안돼) 

 

( 작성하는 시점 기준으로 업그레이드해서 포스팅합니다.)

 

 

2022년은 남성 98,000원 + 여성 88,000원 + 가족실 주말 5만 원 = 236,000원..? 정도 되겠네요.

 

후덜덜.. 이랬는데 고기 한 마리도 못 잡으면 폭망, 실망 그 자체... 일 텐데 

 

낚린이 커플은 큰일이네요.

 

 

 

하늘바다낚시터 입장권

 

 

 

 

방갈로 배정 후 낚시채비

 

저희 커플은 넓게 쓰고 싶어서 가족실 방갈로에 왔고요.

 

바닥 난방, 에어컨, 티비, 와이파이 시설이 되어있어요.

 

바닥 난방은 한겨울에 왔는데도

 

등이 뜨거워서 난방을 줄일정도로 아주 따끈하게 데울 수 있습니다. (등 지짐 보장)

 

여름에도 에어컨이 있으니 아주 시원하겠죠? ㅎㅎ 

 

 

 

낚시
물 멍

 

 

낚싯대를 펴놓고 찌가 움직이는지~

 

보면서 물멍도 때려줍니다.

 

요즘 불멍 말고 물멍이 대세예요.

 

(그렇다고 믿고 싶음.. 정신승리)

 

 

낚시
with 우럭

 

오오!

 

우럭 잡았어요!

 

첫 우럭♥

 

 

 

낚시바늘을 너무 꿀떡 삼켜버린 우럭이.

 

 

 

 

 

삼겹살
굽굽

 

삼겹살 굽굽의 시간

 

낚시터에 고기 잡으러 온 것보다 삼겹살 먹으러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쥬.

 

물멍 때리면서 삼겹살 너무 맛있쥬.

 

좋쥬.

 

 

 

 

라면으로 2차

 

 

삼겹살 다 먹고 입가심(?)으로 라면 때려야쥬.

 

낚시터에서 먹는 건 왜 이렇게 다 맛있을까요. ㅠㅠ

 

고기도 잡고~ 캠핑 느낌도 즐기고

 

1석 2조!!

 

*설거지하는 곳이 따로 있어요!

*방갈로 방 안에서는 화기 금지!

 

 

 

 

 

 

 

잡은 우럭이들.
우동이 우순이

우럭

 

저희는 낚린이인데요! 

 

총 4마리 잡았습니다. ㅎㅎ 

 

미끼는 미꾸라지를 썼는데 괜찮게 먹힌 것 같아요!

 

꽤 실한 우럭이어서 회 뜨면 ,, 먹을만치 나올 거 같습니다. 꺅 

 

(오로지 먹을 생각!) 

 

 

 

 

회 떠주는 곳
손질

 

 

하늘바다낚시터에는 회 떠주는 곳도 같이 있어요.

 

잡은 물고기를 회 뜨고 싶다! 하면 회 뜨는 곳으로 가져가세요. ㅎㅎ 

 

보니까 다른 아주머니는 매운탕 할 서더리도 달라고 하시니 챙겨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매운탕은 안 할 거여서 패스했습니다.

 

 

 

우럭회

 

이렇게 회로 떠진 우럭이들..

 

진공포장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나옵니다.

 

따로 준비한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가져가면 되지요~ 

 

 


 

 

 

 

이렇게 겨울 시즌은 끝이 나고 2022년 3월부터 다시 개장했다고 하니

 

올해도 낚시하러 종종 올 것 같은 예감이.. 하하 드네요.

 

아저씨들만 다니는 낚시터가 아닌

 

가족 나들이,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인

 

낚시터!

 

 맛난 삼겹살도 구워 먹고, 고기도 잡을 수 있어서 좋았고, 물멍도 때려서 더할나위없이 좋았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낚시에서 보아요.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