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대부도|물레방아|대부도 칼국수 지겨울 땐, 보리밥 정식

by 기만나 2021. 12. 4.
반응형

대부도|물레방아|대부도 칼국수 지겨울 땐, 보리밥 정식

 

 

대부도|물레방아

 

 

 

 


주소

경기도 안산 단원구 대선로 176 

 

영업시간

매일 09:30 - 21:00

 

가격 

보리밥정식 12,000원

해물파전 20,000원

바지락칼국수 8,000원

 

주차

가능!

 

예약

가능


 

도시어부 찐 팬인 남자 친구와 나..

 

요즘 낚시에 꽤나 빠져서 매주 주말마다 낚시터에서 살다시피 합디다.ㅋㅋ

 

낚시터는 주로 인천, 대부도 쪽으로 가는데요

 

대부도 낚시터 근처 한정식 밥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대부도 '물레방아' 라는 곳입니다!

 

대부도 하면 칼국수집만 너무 많은데, 저흰 면도 좋아하지만 밥이 더 당겨서 

 

밥집 위주로 검색해서 발견한 맛집이에요!

 

작년에 생생정보통 굴밥정식/굴전으로 방송에 나왔다고 합니다. ㅎㅎ

 

그렇지만 저는 굴밥 대신 보리밥 정식을 주문했는데요! 여기 물레방아 대표 메뉴이기도 해요.

 

남자 친구가 나물을 너무 좋아하기도 해서 보리밥 정식으로 골랐답니다.

 

 

 

 

 

반응형

 

 

 


 

물레방아

 

 

물레방아 입구
물레방아

 

 

 

 

 

매장 내부

 

 

 

 

 

화덕도 있고, 황토 분위기의 매장!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가 이곳저곳 배치되어있어요. ㅋㅋㅋ

 

창가의 창문도 그렇고,, 왠지 돌쇠를 불러야 할 것 같았어요.ㅋㅋㅋㅋㅋ

 

 

 

 

 

 

물레방아 메뉴

 

 

 

물레방아 메뉴판

 

특선메뉴로 간장게장/새우 정식이 있어요.

 

간장게장을 맛보고 싶었지만 남자 친구는 간장게장을 그다지 선호하는 편은 아니어서 ㅠ.ㅠ

 

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보리밥 정식 2인분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다른 분들 보니 칼국수에 파전을 시키셨더라구요!

 

그리고 물레방아의 대표 메뉴는 굴국밥이랍니다. ㅎㅎ

 

굴을 좋아하는 저는 주문해볼 만한 메뉴였어요.

 

 

 

 

보리밥 정식
12,000원

 

 

보리밥 정식

 

두둥-

 

보리밥 정식 나왔습니다.

 

보리밥에 나물을 비벼먹을 수 있게 되어있고요~

 

각종 반찬들이 쭉 깔렸어요.

 

보리밥, 나물, 된장찌개에 

 

양배추 샐러드, 잡채, 배추 동치미, 단호박 샐러드, 두부조림, 열무김치, 무채, 감자조림, 김치, 청포묵, 코다리찜

 

이 정도 나온 것 같아요!

 

 

 

 

 

보리밥에 비벼먹을 수 있는 나물, 버섯, 무채, 당근채!

 

이렇게 접시에 있는 게 2인분이어서

 

나 먼저 먹을 만큼 덜고, 남자 친구에게로 슝-

 

 

 

 

 

보리밥도 너무 많아서 밥도 남자 친구 더 덜어줬어요.

 

사실 보리밥이 금방 배가 꺼지는데

 

저한테는 양이 너무 많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반찬이며 찌개며 이것저것 집어먹으니 배가 너무 불렀어요. ㅠㅠ 

 

 

 


 

엄~청 맛집이다! 까지는 아니었다~

 

 

 

엄청나게 맛집까지는 아니었고, 한정식으로 깔끔하게 먹기 괜찮았던 물레방아.

 

맛도 대체적으로 다른 음식점들과 비슷비슷했던 것 같았어요.

 

칼국수나 다른 메뉴를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보리밥 정식은 쏘쏘~ 무난했던 것 같다.

 

너무 솔직한 후기였나. 

 

개인적으로 대부도 하면 칼국수! 하는데 

 

다른 메뉴가 먹고 싶다면 한번쯤 와봐도 괜찮을 것 같다~

 

끝 -!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