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을지로|을지무드|사실 충무로에 가까운 충무로 파스타 맛집(EULJI MOOD)

by 기만나 2021. 11. 22.
반응형

을지로|을지무드|사실 충무로에 가까운 충무로 파스타 맛집(EULJI MOOD)

 

 

을지로|을지무드(EULJI MOOD)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33 2층

 

영업시간

평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00)

주말 11:30 - 20:00 (라스트오더 20:00)

 

가격 

무드 살치살 스테이크 27,000원

부채살스테이크와 트러플크림 리조또 19,000원

베이컨로제파스타 16,000원

 

주차

불가


 

 

오랜만에 남자 친구와 같이 평일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장소는 제가 먹고 싶은 양식 레스토랑으로 섭외했습니다. ㅋㅋ

 

바로 을지로/충무로 '을지무드' 인데요~ 사실은 을지로가 아닌 충무로에 더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충무무드라고 하면 좀 인기가 없을것 같으셨나. ㅠㅠ  

 

을지무드는 충무로역 5번 출구, 을지로3가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워낙 핫플이어서 웨이팅이 있을까 싶었는데, 다행히도 웨이팅은 없었답니다.ㅎㅎㅎ

 

 

 

 

 

반응형

 

 


매장 입구

 

 

 

 

을지무드 1층 입구

 

초밥집 옆에 작은 문이 있는데요, 작은 입간판도 놓여있고,

 

유리문에 을지무드라고 마구 적혀있으니

 

힘들지 않게 찾으실 수 있어요!

 

 

 

 

조그마한 계단을 올라가면 파란 조명이 반겨주고 있어요.

 

조명부터가 힙스러운데,, 내부는 과연 어떨지요!? 

 

자꾸 남자 친구는 올라가는데 여기가 맞냐며 의문문으로 계속 물어봤어요. ㅋㅋㅋㅋ

 

암만 봐도 파란 불빛이 이상하기는 해요.ㅋㅋㅋㅋ

 

 

 

 

을지무드 내부

화장실은 주방쪽 옆에 위치

 

을지무드

 

짠!!

 

파란 불빛이 비추는 문을 열고 들어오면

 

화사한 베이지&우드 조합의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진짜 문 열기 전까진 야리꾸리한 불빛 때문에 이런 분위기일 거라곤 생각도 못하겠는데.. ㅋㅋㅋ

 

을지로 감성 분위기가 짠하고 등장하다니 ㅋㅋ 반전이었어요.ㅋㅋㅋ

 

특히 여기 천장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요~

 

천장만 보면 옛 한옥 느낌도 드네요.

 

 

 

 

 

을지무드 메뉴
(EULJI MOOD)

 

 

 

을지무드 메뉴판

 

을지무드의 메뉴판입니다.

 

지금 보니 , 테이블 디자인과 메뉴판 디자인이 어우러지네요!! 깔맞춤인가~~

 

제가 주문할 메뉴는!

 

부채살스테이크와 트러플 크림 리조또(19,000원)

베이컨 로제 파스타(15,000원)입니다.

 

 

 


 

 

주문 메뉴

부채살스테이크와 트러플 크림 리조또 19,000
베이컨 로제 파스타 15,000

 

부채살스테이크와 트러플 크림 리조또

 

 

부채살스테이크와 트러플 크림 리조또가 먼저 나왔습니다!

 

리조또 위에 부채살 스테이크가 올려져 있고,

 

그릇 테두리를 기준으로 둥글게 트러플 크림이 둘러져 있네요.

 

살짝 트러플이 너무 많이 뿌러져있는거 아니야(?)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큰 오산.

 

오버해서 뿌려져 있을 것 같았는데 사실은 적당하더라고요.

 

 

 

사이좋게 부채살 스테이크를 나눠먹고~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고 있는 와중에,

 

두 번째 메뉴인 베이컨 로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타에는 소스가 넉넉히 들어가 있는 걸 좋아하거든요!?

 

근데 을지 무드는 파스타 소스를 차고 넘치게 주시더라고요!!!!

 

하... 너무 좋은 것!! 

 

 

 

 

부채살은 먹고 두 개정도 남았을때 파스타가 나왔나봅니다. ㅋㅋㅋ 두개 덩그러니 ㅋㅋㅋ

 

먹는도 중 사진 찍기 ^^ 

 

베이컨 파스타 소스는 엄~청 특별한 맛보다는 생각했던 맛이었어요.

 

양이 기본보다는 조금 더 많았던 것 같고요.

 

그렇지만 저흰 배가 고팠기에 소스까지 떠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살짝 민망한 빈그릇

 

 

 

리조또와 파스타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빈 그릇이 말을 해주네요. 맛있다고.

 

소스까지 거의 싹싹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민망하네요 어디서 굶고 온 사람들인 거처럼. ㅋㅋㅋㅋㅋ

 

주방에 그릇 들어가면 엄청 뿌듯해하실 거라 믿어요. ㅋㅋㅋㅋ

 

 

 

 

을지 무드

 

반전 매력이 있던 을지무드.

 

이렇게 갬성있는 곳일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었던 을지무드!! 

 

 


 

데이트, 기념일에 오기 좋은 을지로 파스타집

 

데이트나 기념일에 오면 분위기도 좋고 ~ 맛도 좋은~ 

 

저는 낮에 방문했지만 저녁에 오면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될 것 같아요.

 

다음엔 남자 친구와 부채살 스테이크에 와인 한잔 하며 분위기 좀 내볼까요!? ㅎㅎ 

 

충무로에 위치하고 있지만, 이름은 을지무드인 요상하고 앙큼한 곳!!

 

다음에 또 방문하면 다른 메뉴를 먹어보려고요 ㅎㅎ 

 

지금까지 충무로/을지로 을지무드 방문 후기였습니다 ^^ 

 

 

 

후식으로 카페는 이곳을 추천드려요!

▽충무로 온 더 플랜 커피랩▽

 

https://k-hannaa.tistory.com/92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