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충무로|오매가매|점심으로 오기 좋은 충무로 오매가매!

by 기만나 2022. 10. 8.
반응형

충무로오매가매|점심으로 오기 좋은 충무로 오매가매!

 

 

충무로|오매가매

 


주소

서울 중구 필동1가 36-2 오매가매
02-2269-7633

 

영업시간

월-토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16시)

매주 일요일 휴무

 

가격 

불낙 뚝배기 10,000원

불고기 뚝배기 10,000원

 

주차

안되는것 같아요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  충무로 '오매가매' 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에는 식사류를 팔고, 

 

저녁에는 한식 주점인 오매가매예요.

 

지하에 있어서 눈에 잘 띄진 않지만 뚝배기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ㅎㅎ

 

 

 

 

반응형

 

오매가매

오매가매 입구

 

오매가매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간판이 크지 않아서 잘 안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장 분위기는 엄청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각자 반찬을 덜어서 먹을 수 있어요.

 

 

 

 

 

오매가매 메뉴

 

 

뚝배 기류의 점심 식사 메뉴가 있어요. 

 

대표 메뉴는 불낙 뚝배기! 10,000원인데 직장인들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법한(?) 가격대예요.

 

점심에도 낮술이 가능하긴 한가 봐요 ㅋㅋ 낮술 가능 술상 메뉴도 있네요!

 

다음에는 낮술 도전?

 

 

 

 

반찬은 숙주나물, 깍두기, 잡채 3종류고

 

각 주문하는 메뉴에 따라 미역국이 추가되기도 하나 봐요.

 

아, 그리고 땅콩소스가 뿌려진 순두부도 나오네요. ㅎㅎㅎ 

 

 

 

 

 

 

불낙 뚝배기
10,000원

 

불낙뚝배기

 

 

보통 뚝불을 많이 먹곤 했는데, 오늘은 불낙 뚝배기를 주문해봤어요!

 

낙지가 들어있지만, 맵지는 않아요.

 

그리고 확실히 뚝배기에 나오니까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밥을 잘 누르면 철판볶음밥의 느낌도? 낼 수 있어요. ㅋㅋㅋ (무슨 느낌인지 알죠?)

 

 

 

 

 

 


 

깔끔하고 정갈한 식사

 

 

 

나가는 길에 한컷 찍어봤어요. ^^

 

오매가매~ 주모를 불러야 할 것 같은 호리병 술병.

 

오늘은 밥상만 먹고 가지만 다음엔 술상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뚝배기 한 그릇 잘 먹고 갑니다. ㅎㅎ 

 

충무로 오매가매 한번 들려보세요~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