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명동|모스버거|명동역 햄버거 맛집! 깔끔한 새우카츠 햄버거

by 기만나 2022. 10. 5.
반응형

명동|모스버거|명동역 햄버거 맛집! 깔끔한 새우카츠 햄버거

 

명동|모스버거

 


주소

서울 중구 명동9길 37 1층

 

영업시간

매일 08:0 - 22:00

 

가격 

새우카츠 8,200

 

주차

불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 '모스버거' 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고,

 

직장인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간단한 한 끼 해결하기에는 햄버거 만한 게 없죠~~

 

 

 

 

반응형

 

 


새우카츠 버거 세트
+ 어니언 치즈 프라이

 

 

명동 모스버거

 

명동 모스버거에서 새우 카츠 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콜라는 제로콜라, 감자튀김은 어니언 치즈 프라이로 변경했어요.

 

 

 

 

 

모스버거 새우카츠

 

버거 안의 내용은 매우 심플해요.

 

양상추 샐러드와 새우 카츠 그리고 소스 끝..?

 

빵이 담백하고 바삭한 느낌이 있어서 다른 햄버거빵의 뻑뻑함은 거의 없었어요.

 

오히려 촉촉했다랄까?

 

어니언 치즈 후라이

 

어니언 치즈 프라이는 짭짤하면서 느끼한 맛이라 새우 카츠와 잘 어울렸어요! 

 

근데 개인적으론 먹다 보니 좀 느끼해지더라고요 ㅠ ㅠ

 

역시 감자튀김은 케첩에 찍어먹는 것이 진리인가~~ 

 

ㅎㅎ 근데 어쩌다 한 번씩은 다른 맛을 시켜보고 싶은 심리가 있으니 ~~ 

 

도전해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명동 모스버거에서 간단한 한 끼 해결했어요! 

 


 

명동 모스버거 새우 카츠 버거 세트 추천드려요~!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