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잠실 롯데월드몰|세상의 모든 아침|잠실 브런치, 파스타 레스토랑

by 기만나 2022. 10. 4.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세상의 모든 아침|잠실 브런치, 파스타 레스토랑

 

잠실 롯데월드몰|세상의 모든 아침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가격 

런치 세트 

디너 세트 

 

주차

가능, 주차비 발생!!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포스팅해봅니다 ^^ 

 

현생에 치이고 치여 블로그가 조금 소홀했네요 ㅠㅠ 

 

그리고 한동안 플로리스트 포스팅에 집중하는 바람에.. 하하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몰 '세상의 모든 아침' 

브런치를 다녀 왔습니다! 

 

빨간 날 롯데월드몰은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ㅠ

 

사실 한식이 먹고싶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긴 나머지, 양식으로 우회했답니다. ^^ 

 

 

 

반응형

 


매장 내부

 

 

 

 

입구쪽엔 음료를 준비하는 곳인가 봐요. 

 

메인 홀엔 샹들리에가 멋들어지네요!! 매장은 역시 조명빨을 받아줘야지요. ㅎㅎ 

 

 

메뉴판

 

저는 브런치 세트메뉴로 골랐구요! 

 

브런치 메뉴 1종, 파스타 1개를 고를 수 있었어요. 

 

브런치는 샥슈카! 조금 생소하지만 토마토 스튜가 땡겼구요,

파스타는 크랩 로제 링귀니 파스타로 픽했답니다~ 

 

 

 

 

브런치 메뉴와 파스타, 리조또, 피자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다음에 왔을 땐 다른 걸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런치 세트 65,000
+ 시즈널 스프 7,000 

 

테이플 세팅

 

접시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다른 레스토랑에서는 보지 못한 접시~~ 

 

브런치는 또 예쁜 접시에 먹어줘야 제맛이죠 ㅎㅎㅎ 

 

 

 

 

 

음료는 웰치스 포도와 제로콜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식전 빵이 나왔어요.  빵은 2종류네요 ㅎㅎ 

 

 

 

 

식전 빵과 부라타 & 보코치니 치즈 샐러드 

 

샐러드는 솔직히 실망이었어요 ㅠ 샐러드 양이 너무 적은 거에 비해 가격대는 사악.... 

 

세트메뉴에 있는 거니.. 그래도!!  맛있게는 먹습니다. 

 

 

 

샥슈카

잠실 롯데월드몰 세상의 모든 아침에서 

 

오늘 제일 잘한 픽!! 

 

샥슈카라는 음식을 처음 먹어봤는데 

 

와우!!!! 신세계였어요.

 

안에 반숙 계란, 미트볼, 가지, 바질, 토마토 등 간도 적당하고 느끼하지도 않은 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바게트를 한입 크기로 섞어서 얹어서 먹으면 최고예요! 

 

 

크랩 로제 링귀니 파스타

비주얼은 일단 합격!! ㅋㅋㅋ

 

게 한 마리가 올라가 있고요~~ 저 게딱지는 빈 통입니다 ^^ ;; 

 

소스에 기본적으로 게살이 섞여있는 거 같긴 한데 

 

처음에 소스에 섞어서 파스타면만 먹었을 때는 음... 생각했던 맛과는 달라서 당황..

 

 

시즈널 스프

 

트러플 향이 나는 크리미 한 스프에요~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는데 스프에 빵 찍어먹으려고 기다렸는데 

 

스프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진다고 해서 조금 늦게 나와서 그건 실패했네요. ㅠㅠ 

 

 

 


 

본격적으로 식사 시작!!!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

 

브런치와 파스타 맛집!! 

 

가족단위도 많이 오는 것 같고, 애기가 있는 가족단위도 많더라고요! 

 

물론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습니다 ^^ 분위기가 일단 좋거든요

 

 

식사 끝


 

맛 평가.. 뭐.. 말해 뭐합니까

그릇으로 보여드리면 되지요.

피클까지 싹 먹어치웠습니다. ㅎㅎㅎ

 

 

 

 

 


 

잠실 세상의 모든 아침
브런치와 파스타

 

데이트 하기 적당! 웨이팅도 적당!

 

맛도 적당해요.

 

그렇지만 가격은 적당하진 않네요.. ㅎㅎ

 

어쩌다 한번씩 와야겠어요.

 

지금까지 세상의 모든 아침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식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