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잠실 |청기와타운|라갈비(LA갈비) 점심 식사 솔직 후기

by 기만나 2022. 12. 15.
반응형

잠실 |청기와타운|라갈비(LA갈비) 점심 식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갈비집 맛집 탐방하러 다녀온~

 

 잠실 '청기와타운'

 

방문 후기입니다. ㅎㅎㅎ 

 

인스타 맛집!! 아주 인기가 대단하고~ 유명하다고 해서

 

하루 전날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 걸어두고 방문했어요. ㅎㅎ

 

위치는 석촌호수 송리단길 근처예요.

 

잠실 롯데월드 몰 크리스마스트리 구경도 하고 밥도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깨알 사진 투척)

 

 

 

반응형

 


 

한인 타운 느낌 물씬 외관

 

 

청기와타운

 

청기와 타운 잠실점 입구의 모습이에요.

 

코리안 BBQ가 메인 간판에도 적혀있는데,

 

미국 한인타운 안에 있는 고깃집 같은 느낌이 물씬 들어요. ㅋㅋㅋ

 

 

입구 와인 진열대

 

예약석인 창가석으로 안내해 주셨어요.

 

점심시간이라 햇살이 너무 비치고 눈뽕(?) 당해서 블라인드를 내렸답니다. ㅎㅎ 

 

안쪽에 보면 문이 없는 룸 형식의 자리도 있더라고요.

 

이미 여럿이서 점심 모임을 하는 분들이 계셨어요!

 

 

 

청기와 타운 메뉴판

 

청기와 메뉴판

 

갈비의 대표 메뉴빗살 로스 / 수원 왕갈비 / LA갈비가 있어서 이 중이 고르려고 했습니다.

 

저희는 LA갈비 3인분 픽! 

 

그리고 육회비빔밥, 토장 찌개도 같이 주문했어요.

 

토장 찌개는 된장찌개와 비슷하고 더 진한 맛이라고 해요^^ 

 

(* 메뉴판에서 이상한 점 못 느끼셨나요??

육회 메뉴는 메인 메뉴에 속해있는데,

육회 사진은 식사메뉴에 들어있어요. 저희는 육회비빔밥이 저 사진인 줄 알고 시켰는데

알고 보니 육회더라고요.. ㅠㅠ 헷갈리지 마시고 참고하세요!! *)

 

 

 

 

청기와 와인 리스트, 런치 메뉴

 

갈비에 와인이라~~ 신선한 조합이고요.

 

와인 리스트에 있는 종류가 꽤 많네요! 

 

청기와 타운은 와인 주류반입 콜키지 무료입니다. 

 

연말에 와인 들고 와서 마시는 콜키지 무료 식당!!

 데이트, 가족 식사 시 참고하세요 ㅎㅎ 

 

연말 회식 장소로 강추!!! 

 

 

 

 

기본 상차림

 

 

기본 반찬으로 양념게장, 묵은지, 상추 샐러드, 감자 샐러드 등 여러 가지가 나오는 클래스!! 

 

양념게장이 기본 찬이라니 ^^ 청기와 너란 녀석! 칭찬해!

 

 

 

 

 

 

LA양념갈비

 

저희가 주문한 LA양념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청기와 타운은 갈비를 직접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종업원 직원분이 조금 답답하게 구워서 고구마일뻔 했습니다 ㅠㅠ..)

 

 

 

육회비빔밥

 

사진을 보고 육회비빔밥을 시켰어요! 

 

그렇지만 메뉴판에서 본 사진은 육회였다는 점~ ㅋㅋㅋ

 

무튼 육회비빔밥도 조금 특이한 게 육회가 잘게 다져있어요.

 

볶음밥에 들어가는 햄 마냥 ^^ ㅎㅎㅎ

 

맛은 슴슴하니 맛있어요!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 점은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해요.

 

그렇지만 맛있게! 적당한 양으로 구워주셔야 하는데

 

한 판에 모든 고기를 다 올려놓고 구워주셔서

 

굽다가 뒤집으려고 하는데도 불편해 보이셔서.. 한 덩이는 빼 달라고 했답니다. 

 

그리고 뼈에 붙어있는 고기까지 싹! 잘라서 구워주셔요! 굿굿!! 

 

 

 

 

마무리는 토장 찌개
8,000원

 

토장찌개

개인적인 취향으로 고기 먹은 다음 후식은

 

냉면보다는 찌개 파입니다. 된장찌개를 좋아해요ㅎㅎ

 

그렇지만 청기와에서는 "토장 찌개"를 판매하는데요,

 

토장 찌개는 된장찌개보다는 더 진하고 구수한 맛이 난다고 해요.

 

된장찌개의 맛이 강한 느낌이었어요.

 

 

 

 


 

연말 모임 장소로 강추!

 

 

 

잠실|청기와 타운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