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잠실 롯데월드몰|매드포갈릭|분위기 좋은 매드포갈릭 솔직 후기! (ft. LEGO 호랑이 조립!)

by 기만나 2022. 3. 14.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매드포갈릭|분위기 좋은 매드포갈릭 솔직 후기! (ft. LEGO 호랑이 조립!)

 

 

잠실 롯데월드몰|매드포갈릭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엔터테인먼트동 7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주차

건물 내 주차 가능

(유료주차 : 10분 500원)

 

예약

가능 (네이버 예약)

https://map.naver.com/v5/search/잠실%20매드포갈릭/place/35743048?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4148741.8890547,4510979.1203079,15,0,0,0,dh

 

네이버 지도

매드포갈릭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

map.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 롯데타워몰 '매드포갈릭' 에 다녀왔습니다.

 

회사 근처에 있을 때는 팀 점심이나 생일밥 먹을 때 종종 가곤 했는데,

 

굉장히 오랜만에 가본 것 같아요. ㅎㅎ

 

여전히 갈릭 스노윙이 맛이 있는지! 솔직 후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Mad For Garlic

 

 

매드포갈릭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은, 

 

롯데월드몰의 롯데시네마 입구 쪽에 위치해있어요. 

 

7층으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시면 돼요!

 

아마, 롯데시네마를 찾아가시면 더 찾기 편하실 거예요 ^^ 

 

 

 

 

자리 안내해주시는 곳으로 따라갑니다. ㅎㅎ 

 

방문한 날은 점심이었는데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주문은 패드로 하면 되는데 살짝 신세계네요~?

 

예전엔 메뉴판으로 봤는데 요런 건 업데이트되었나 봐요. 

 

 

 

메뉴를 누르면 자세한 정보가 나오고 

 

주문하려면 주문 담기를 꾹-  누르기

 

 


메뉴판

 

 

 

 

겨울 시즌 신메뉴부터 피자, 파스타&리소토, 스테이크 등 왼쪽 탭을 선택해서 볼 수 있어요.

 

확실히 전자기기로 메뉴판을 보니 더 편한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 

 

식당들 갈 때마다 점점 변화되는 것 같아서 문화에 뒤처지지 말고 빨리 따라가야겠어요. ㅎㅎ 

 

 

 

 


LEGO 호랑이

 

레고 호랑이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레고에서 준 증정품 호랑이! 를 조립했습니다. ㅋㅋ 

 

사실 저희 커플은 블로그에서도 보다시피, 취미가 레고인지라~ 꾸준히 레고 샵을 방문해서 구매하는데요! 

 

이 날도 레고를 사고 증정품 받은걸 조립한 거였습니다. ㅋㅋ 

 

2022년은 호랑이의 해 여서 미니 호랑이 레고를 받았어요.

 

까만 줄무늬 모양과 수염, 꼬리가 너무 귀엽죠~~ 

 

 

 

 


갈릭 스노윙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브레드
오렌지 에이드 & 자몽에이드

 

피자

갈릭 스노윙 피자, 에이드

 

너무 먹고 싶었던 갈릭 스노윙 피자! 

 

피자 도우가 얇고 치즈와 마늘 슬라이스 튀김이 올라가져 있어요.

 

엄청 자극적이지 않은 피자라 좋아해요~!

 

 

갈릭 브레드

갈릭 브레드

 

식전에 나왔어야 하는데 식사 도중에 나와버린 갈릭 브레드. ㅠ_ㅠ

 

그것만 빼면 겉바속촉!!  맛은 있어요. ㅎㅎ 

 

 

파스타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페뇨 파스타입니다!

 

매드포갈릭의 신메뉴인 것 같은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다른 레스토랑에서 먹어본 적이 없는 맛?

 

할라피뇨와 갈릭, 올리브 오일이 섞여 있는데 느끼하면서도 매콤한 파스타예요.

 

파스타는 23,800원이고, 양은 가격 대비 적당하거나 조금 적은 편이에요.

 

 

 

 

 

열심히 먹는 중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피자가 먼저 나오고 브레드와 파스타가 나중에 나와서 

 

식사 코스가 살짝 섞였어요. ㅠㅠ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민망하게 뭐 하나 남긴 것 없이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ㅋㅋㅋ

 

하하하 설거지하기 편하시라고 ^^

 

빈 그릇이 맛을 대변해주고 있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ㅎ 

 

 

 


 

빈 그릇이 말해주고 있어요.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맛은 여전히 일관성 있게 맛있네요.

 

식사 나오는 순서만 조금 개선되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으니 

 

데이트할 때, 기념일일 때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