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카페

충무로|섹터 커피 바|보이는게 다가 아니다! 충무로 의외의 위치에 있는 필동 갬성 카페(Sector Coffee Bar)

by 기만나 2021. 11. 19.
반응형

충무로|섹터 커피 바|보이는게 다가 아니다! 충무로 의외의 위치에 있는 필동 갬성 카페(Sector Coffee Bar)

 

 

충무로|섹터 커피 바(Sector Coffee Bar)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198 2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가격 

아메리카노 3,500원

라떼 4,000원

수제 자몽에이드 5,500원

 

주차

불가


오늘의 포스팅!

 

 충무로 '섹터 커피 바' 입니다.

 

충무로 길을 수시로 돌아다니지만

 

읭??? 이런 곳에 카페가 있었다고~? 했던 카페예요.

 

대로변에 위치한 건물이지만,

 

정말 1도 눈에 띄지 않은 곳이에요.

 

2층이라 그런가..? ㅠㅠ 암만 그래도 ㅠㅠ 

 

1층에 연안 식당이 있는 건물이고요~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2층이라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충무로역 3번 출구 바로 앞이에요.

 

 

 

반응형

 

 

 

 


섹터 커피 바

 

 

 

섹터커피바 입구

 

 

건물 1층 입구에 붙어있는.. 굉장히 당구장스러운 느낌쓰 폴폴...

 

아직까진 미심쩍음...

 

 

 

 

매장 내부

 

섹터커피바 내부

 

읭???

 

갑자기 분위기 밝음 뭐지??ㅋㅋㅋㅋㅋㅋ

 

진짜 문 들어서기까지 당구장 가는 느낌이었는데

 

우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가 눈앞에! 두둥!

 

 

 

다양한 디저트!~

 

홀케이크, 조각 케이크, 쿠키류 다 넘 맛있어 보여요!

 

 

케이크, 샌드위치

 

전문 파티시에가 매장에서 직접 만든 디저트라고 하네요!

 

 

 

예쁜 초.

 

조각 케이크 사서 간단하게 초 불어도 좋을 듯해요 ^^ 

 

요즘은 초도 다양하고 예쁘게 잘 나오는 듯..

 

한번 불고 버리기엔 아까움 ㅠㅠ 

 

 

 

 

섹터 커피 바 메뉴판

 

섹터커피바 메뉴
디저트 메뉴

 

 

저는 웨딩 임페리얼을 주문했어요! (5.5)

 

음료 종류는 커피류, 에이드, 티, 말차 등이 있고,

 

디저트류는 바나나 푸딩, 크로플, 케이크,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주문하는 곳.

 

와인병은 그냥 장식용 인지? 저녁엔 와인도 주문이 가능한지?

 

메뉴에는 없어서 장식용으로 추정......

 

 

 

 

우드 인테리어

 

우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 제일 인상 깊었던 것은

 

바로 천장!

 

천장만 보면 을지로 느낌이 나네요. ㅎㅎㅎ

 

공사했던 흔적을 그대로 두는 인테리어(?)

 

 

 

 

 

 

웨딩 임페리얼

 

섹터커피바 웨딩 임페리얼

 

아~ 제가 주문한 웨딩 임페리얼인데요!

 

주문하기 전 생각했던 맛과 달라서 흠칫 놀랬어요. ㅜㅜ 

 

그렇지만 맛이 없었던 것은 아니고

 

아이스도 가능한 티여서 홀짝홀짝 잘 마셨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티백이 좋아 보였어요. 흔하게 볼 수 없는 듯한?

 


 

겉으로 보는 것과 달리 반전이 있는 내부에 흠칫!

 

간판을 좀 더 느낌 있게 했으면 좋았으련만~?

 

하지만 이걸 또 노린걸 수도 있겠다 싶어요.

 

의외의 필동 감성이 느껴지는 섹터 커피 바.

 

사람이 많이 있지는 않아서 넓은 매장에서 공부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근처 동대 학생들이 꽤 많이 올 것 같기도 하고요!

 

지금까지 충무로 섹터 커피 바방문 후기였습니다.

 

 

온라인 몰에서 원두도 판다고 하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gumpcoffee/

 

SECTOR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SECTOR COFFEE SECTOR DEESERT

smartstore.naver.com

 

https://www.instagram.com/sector_coffee/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