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속초|초원순두부|속초에 왔으면 국산 콩 100% 짬뽕 순두부는 먹어줘야지~

by 기만나 2021. 11. 9.
반응형

속초|초원 순두부|속초에 왔으면 국산 콩 100% 짬뽕 순두부는 먹어줘야지~

 

 

속초|초원순두부 

 


주소

강원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120

 

영업시간

매일 07:00 - 16:00

첫째, 셋째 수요일 휴무

 

가격 

순두부 9,000원

얼큰순두부 10,000원

황태정식 14,000원

 

주차

가게 앞 주차장 이용!

 


 

 

안녕하세요!

 

휴가 막바지.

 

집에 돌아가기 전 간단히 배를 채우고 가자고 하여 들른 

 

 속초 '초원순두부' 

 

미리 검색해서 들어간 곳이 아니라

 

속초 두부마을 쪽에 있는 곳 중 방송 매스컴을 많이 탄 집이 딱!! 보여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래도 어느 정도 맛은 보장되겠지 하는 마음에..? ㅋㅋㅋㅋ

 

먹거리 X파일/식신로드/생생정보통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던 맛집이에요.

 

주차되어있는 차 수를 보기도 했고요.

 

다른 순두부집들 보다 차가 많았어요! ㅋㅋㅋㅋ (이런 거 쫌 중요. ㅋㅋㅋ)

 

 

 

 

 

 

 

반응형

 

 


매장 

 

 

초원순두부
초원순두부

 

 

매장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문제는 걱정 없어요!

 

매장 앞에는 각종 매스컴에 나온 인증샷이 걸려있네요. ㅎㅎ

 

순두부가 메인인 가게이지만,

 

황태 메뉴도 여러 종류 있네요. 황태해장국/황태구이/황태정식 등

 

영업은 오전 7시 ~ 오후 4시까지 해요.

 

저녁 장사는 안 하니 참고하세요!

 

 

 

순두부
9,000원

 

순두부

 

 

순두부를 시키면 이렇게 하얀 순두부가 나옵니다. ㅎㅎ

 

속이 편하고 고소한 맛이죠~

 

흰 순두부에 간장을 조금 뿌려먹으면 감칠맛 나고 든든해요.

 

오빠가 시킨 건데 짬뽕순두부는 매울 것 같다고 기본 순두부를 시켰어요. ㅋㅋ (맵찔이!!)

 

반찬은 오이소박이, 김치, 도토리묵, 비지찌개, 더덕무침, 전병, 열무김치, 젓갈 정도 나오더라고요!

 

기본 반찬이 혜자예요!!!!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도 있어요 ^^ 

 

 

 

 

 

얼큰순두부
10,000원

 

얼큰 순두부

 

제가 주문한 얼큰순두부예요~

 

아주 시원~하고 칼칼하니 해장 잘 될 것 같아요.

 

해물은 홍합, 오징어 등이 있고 

 

불맛이 나는 짬뽕에 순두부가 들어가 있어요!

 

속초에 왔으면 짬뽕 순두부는 먹고 가야 하잖아요~~

 

마지막 날 들려서 먹으면 해장도 되고 배도 든든해지는 느낌이에요!

 

 

 

상차림

 

순두부를 시켜도 비지찌개를 주니

 

밥에 쓱쓱 비벼서 먹을 수 있어요.

 

제가 또 비지찌개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반찬도 집밥 느낌의 반찬들이라 한 끼 든든하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속초, 고성 맛집 찾으신다면!

 

저 ㄷㅎ가든에서도 먹어봤거든요. 근데 거긴 기본 웨이팅 100팀은 기다려야 해서

 

굶어 죽겠다 싶을 때 들어가서 먹으니 넘 맛있더라고요! (맛은 ㅇㅈ)

 

웨이팅이 싫으시고 맛도 적당한 가게를 찾으신다면

 

초원순두부에서 드셔 보세요 ^^ 

 

주차 걱정도 없고 웨이팅 걱정도 없습니다!

 

든든한 한 끼 하고 가세요~!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