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잠실 롯데월드몰|브럭시|미국 캘리포니아 맛집! 와플샌드위치! (BRUXIE)

by 기만나 2021. 10. 23.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브럭시|미국 캘리포니아 맛집! 와플 샌드위치!(BRUXIE)

 

 

 

 

잠실 롯데월드몰|브럭시(BRUXIE)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가격 

크리스피 치킨 9,500원

더 레벨 8,500원

 

주차

롯데월드몰 주차장


 

 

안녕하세요~!

 

매번 롯데월드몰을 지나다닐때마다 눈에 띄었던 햄버거 집이 있었는데요!

 

바로  잠실 롯데월드몰 '브럭시' 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햄버거 빵이 아닌 와플이 얹어진 메뉴와

 

치킨을 이용한 버거가 유명하다고 해서 

 

남친과 하나씩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그럼 바로 보시죠!

 

 

 

 

반응형

 

 

 


브럭시 매장

 

 

브럭시

 

 

브럭시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와플 샌드위치로 유명한 매장이라고 합니다!

 

벨기에 와플에서 영감을 받아 샌드위치나 버거에 빵 대신 와플을 사용하면서

 

와플 샌드위치 맛집으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와플?? 햄버거 빵 대신 와플??? 

 

너무 신기한 조합이라 한 번 방문해서 먹어봐야겠다!! 싶었어요.

 

 

 

브럭시 매장

 

 

매장의 한쪽에는 혼자 와서 먹어도 민망하지 않을 자리가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아크릴 칸막이를 설치해둔 모습입니다.

 

벽면에는 브럭시를 홍보하는 영상이 계속 틀어져 있어요.

 

영상 속에는 미국인들이 조리하는 모습 등이 계속 나와서

 

마치 미국 햄버거집에 온 느낌이었습니다. ㅋㅋㅋ 

 

벽면에는 프라이드 치킨 앤 와플이라고 대표 메뉴를 알리는 간판이 걸려있네요.

 

 

 

 

크리스피 치킨 세트
서던 바비큐 치킨버거 세트

 

 

 

브럭시 치킨버거

 

 

세트 구성은 선택한 버거와 감자튀김, 탄산음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소스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스리라차 소스가 있어서 느끼한 맛을 잡아줄 수 있어요. 

 

 

 

 

세트 구성

 

 

기리는 마운틴 듀,

나는 파인애플맛 탄산 선택!

왜 꼭 선택할 수 있을 때는 다른 걸 먹어보고 싶은 걸까요!? ㅋㅋㅋ

 

 

어니언링이 들어간 버거

 

 

와플 샌드위치가 아니라 일반 햄버거 메뉴도 있습니다.

 

어니언링을 튀겨서 넣었고, 코오슬로와 메인인 치킨이 들어있습니다.

 

브럭시는 치킨버거가 유명한 거거든요! ㅋㅋ 

 

그나저나 칼로리 폭탄일 것 같은데.... 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크리스피 치킨

 

 

와플에 치킨버거라니요 ㅎㅎㅎㅎ

 

맛있는 거 + 맛있는거 =???? 

 

아주 신선한 조합이었어요!

.

처음 접하는 와플 버거 이기도 하고요.

 

저는 햄버거집 가자고 하길래 일반적인 빵이 올라간 햄버거 생각하고 갔었거든요! 

 

근데 이것 또한 새로운 맛이었고, 나름 맛이 있었습니다.

 

와플이 눅눅할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바삭했습니다.

 

나이프로 쓱쓱 썰어서 한입씩 먹으면 됩니다. ㅎㅎ

 

꼭.. 예쁘게 먹진 못하겠더라.. 핳 

 

 

 

 

브럭시 감자튀김

 

여기 브럭 시에서 특이했던 것은 감자튀김인데요!

 

통감자를 벌집 모양으로 썰어서 튀긴 거더라고요~

 

다른 햄버거집과는 다른 점이 매우 신선해~칭찬해~ 

 

 


 

롯데월드몰에서 간단한 점심 해결으로는 제격!

 

롯데월드몰에서 한 번쯤 가볼만한 집!

 

미국식 햄버거가 궁금하거나

 

캘리포니아식 치킨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롯데월드몰 '브럭시'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