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이것저것

을지로 / 마인띵스 / 힙지로의 힙한 소품샵, 편집샵 마인띵스

by 기만나 2021. 11. 8.
반응형

을지로 / 마인띵스 / 힙지로의 힙한 소품샵, 편집샵 마인띵스(Mindthings)

 

 

 

Mindthings
마인띵스

월-토  12:00-19:30
일 12:00-18:00

서울특별시 중구 저동2가 47-1

주차 불가







 

 


 

 

 

마인띵스 입구

 

 

을지로 11번 출구로 나와서 약 5분 정도 걸으면 도착입니다!

 

마인띵스 입구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을지로의 특징은 입구가 좁아서 잘 찾아야 하는 거 알죠~?

 

 

 

 

 

 

디자인이 너무 예쁜 유리잔들!! 

 

에어팟 케이스버즈 케이스도 있네요 ^^ 

 

 

 

 

 

 

이쪽은 에코백! 도시락 가방으로도 좋을 것 같고

 

간단한 화장품을 담을 수 있는 에코 파우치도 있다. 이건 여성용품 담을 때도 유용할 것 같다. ㅎㅎ

 

구입할까 했지만 아직 쓰고 있는 게 멀쩡하므로 패스!

 

실사를 반영한 그립톡 요즘 넘 핫하죠? ㅋㅋㅋ 토마토, 파프리카, 와플, 식빵, 레몬 등등

 

 

 

 

 

유리잔이 여기 또 있습니다~?

 

청록색/주황색 배색이 너무 예쁜 꽃 디자인이네요.

 

컵 욕심은 왜 이렇게 나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밑에는 꽃 디자인의 그립톡도 있네요.

 

 

 

 

 

 

 

구름 디자인의 휴대폰 케이스엽서들!

 

간단한 생일 축하 카드로 쓰거나 선물을 줄 때 적어서 주면 좋을 것 같다.

 

그냥 선물만 주는 것보다 예쁜 카드나 엽서에 적어서 주면.. 감동 백배.. ^^ 

 

 

 

 

 

요즘은 왠지 모르게 또 아날로그가 좋더라~

 

일러스트 그림체가 너무 예쁜 스티커들과 떡메모지 등 문구류!

 

다이어리 많이 썼을 때는 마스킹 테이프들도 욕심 진짜 많았었는데,, 점점 그것도 줄어드는 느낌 ㅠ ㅠ

 

 

 

 

 

[온드온오프]

 

매우 심플!!!!

 

디자인 쏘 심플!! ㅋㅋㅋㅋ 흰색과 검정만 있으면 누구든 디자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렇게 쉬운 게 또 제일 어려운 거 아시죠? 

 

메모장, 그립톡, 마스킹 테이프, 열쇠고리, 스티커 등 종류별로 있습니다.

 

 

 

 

 

 

 

 

액세서리류는 반지, 헤어 집게핀이 있어요. 

 

한참을 액세서리 앞에 서서 반지를 꼈다 뺐다.. 헤어 집게핀을 들었다 놨다.. 

 

지인분 다이어리 사러 왔다가 지름신 와서 혼쭐났어요. ㅋㅋㅋ

 

 

 

마인띵스

 

 

을지로에서 생일선물 구입할 때.

 

을지로에서 약속시간이 남아서 구경할 곳을 찾을 때.

 

마인띵스 소품샵 구경으로 시간 절약하세요. ^^ 

 

지갑이 마구 열리는 건 안 비밀 ^.~

 

그리고

 

마인띵스 온라인몰도 있으니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mindthings.co.kr/

 

마인띵스 mindthings

을지로편집샵 : 마인띵스 [마음이 담긴 물건들]

www.mindthings.co.kr

 

 

 

 

* 직접 방문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