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카페

여의도|블루보틀|더현대 서울! 그 유명한 파란병 카페

by 기만나 2021. 9. 28.
반응형

여의도|블루보틀|더현대 서울! 그 유명한 파란병 카페

 

 

 

 

여의도|블루보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5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가격 

놀라 플로트 7,200원

 

주차

건물에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 '블루보틀' 방문기입니다.

 

더현대 서울은 레고스토어 방문하려고 들렀는데요! 

 

블루보틀도 입점해있다고 해서 커피한잔 할 겸 방문했답니다. ㅎㅎ 

 

 

 

 

 


반응형

 

 

 

 

 

더현대서울 5층

 

 

 

 

더현대서울

 

 

포토존에서 한컷 찍어본 뷰!

 

더현대 가든뷰가 한눈에 보이는 곳입니다.

 

사진 찍으려고 줄도 섰어요. ㅋㅋㅋ 

 

 

 

 


 

여의도 블루보틀

 

 

 

블루보틀

 

 

블루보틀 입장하기까지 웨이팅이 어마어마 했답니다.

 

100팀이 넘게 기다려야해서 

 

입구쪽 웨이팅 번호를 입력해놓고 한바퀴 구경하고 오면 

 

얼추! 입장 순번이 옵니다. ㅎㅎ

 

 

 

 

 

 

놀라 플로트

 

 

 

 

놀라 플로트

 

 

라떼 위에 아이스크림 올려진 놀라 플로트 입니다.

 

가격은 7,200원으로 상당히! 쎈 편입니다. ㅠㅠ

 

아이스크림이 위에 놓여져 있기 때문에 뚜껑은 따로 없네요!

 

 

 

 

 

놀라 플로트

 

 

 

블루보틀의 간판 파란 병 그림과 함께 찍어보았어요. ㅎㅎ

 

플로팅된 우유 아이스크림도 상당히 맛있네요.

 

 

 

 


 

고소한 라떼에 아이스크림이 땡기신다면

 

 

그...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맛이에요.

 

가격이 꽤 있는편이라 자주는 힘들 것 같기두 하구요.

 

주변에 블루보틀이 없기두 하구요. ㅋㅋㅋ 

 

요렇게 쇼핑하러 나와서 가끔 마셔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떼는 확실히 더 고소한 맛이 나요!

 

아이스크림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지극히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