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하남|구림장어|쫄깃한 장어로 몸보신! 구워서 나오는 숯불장어구이

by 기만나 2021. 9. 22.
반응형

하남|구림장어|쫄깃한 장어로 몸보신! 구워서 나오는 숯불장어구이 

 

 

 

 

하남|구림장어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1260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명절 당일, 익일 휴무

 

가격 

참숯불장어구이 66,000원

빠가사리매운탕 40,000원

메기매운탕 30,000원

도토리묵 8,000원

 

주차

가능

 

예약

가능 (2인 불가ㅠ) 


 

 

안녕하세요 : D

 

서울 근교 장어 맛집을 찾았습니다!!!

 

최근 몸보신하려고 남자 친구가 데려간 맛집인데요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하남 '구림장어' 맛집을 소개합니다. 

 

예약하려고 했는데 2인은 안된다고 하네요 ㅠ ㅠ

 

가기 전 검색했을 땐 엄청난 웨이팅이라고 리뷰가 남겨져있어서 

 

너무 기다리면 어쩌나 했는데요! 

 

살짝 이른 11시 반 정도에 도착하니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운이 좋게 바로 들어갔답니다. ㅎㅎ

 

 

 


구림장어

 

 

 

외관

 

 

 

건물 외관의 모습은 일반 가정집과 비슷하게 생겼어요.

 

내부도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듯하고요.

 

밥 먹으러 간 날 날씨가 엄청 좋았답니다 ㅎㅎㅎ 하늘이 완전 쨍~ 하네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사진 참고해주세요. 

 

참숯불장어구이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700g 기준 66,000원입니다.

 

 

 

 

 

 

 

반찬 세팅

 

 

 

기본 반찬

 

 

기본 반찬 구성입니다.

 

상추쌈과 생강+오이+고추, 마늘+당근, 무생채, 김치, 양파 장아찌, 버섯 무침 등으로 한 상 구성되어있어요.

 

 

 

 

 

반응형

 

 

 

 

참숯불장어구이

 

 

 

장어



 

저는 기본 구이와 양념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반찬이 나오고 조금 기다리면 기본 구이가 먼저 나옵니다. 

 

도토리묵과 부추무침도 나왔네요! 도토리묵도 맛있어요.

 

도토리묵은 리필은 안되고 추가 주문을 해야 하나 봐요. 메뉴판에 따로 있네요!

 

 

 

 

 

 

양념 구이

 

 

 

기본 구이 다 먹으면 그다음으로 양념된 장어를 가져다주십니다. 

 

껍질까지 엄청 쫄깃쫄깃합니다!!!! (이런 장어 처음이야.)

 

먹으면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남자 친구는 꼬리를 안 먹는다고 해서

 

제가 꼬리를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엄청 고소고소 했어요.

 

 

 

생강과 함께

 

 

장어는 자고로 생강과 함께 먹어야 제맛이죠!

 

장어 한 점과 생각을 얹어서 한입에 쏙!

 

공깃밥을 시키면 된장국이 같이 나옵니다. ㅎㅎ

 

장어는 양념이 더 맛있는 듯하여 1인분 더 추가해서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바깥 장독대

 

 

앞마당

 

앞마당에는 장독대 여러 개가 있네요.

 

직접 만든 장들이 장독대에 담겨 있겠죠!? ㅎㅎㅎ

 

 

 


 

하남, 팔당 몸보신 데이트 추천!
가족 식사 장소로도 제격!

 

 

가끔 몸보신 한 번씩 해 줘야 기운이 나잖아요~? 

 

다른 몸보신 음식보다 

 

서울 근교 장어 맛집인 구림장어 재방문 각입니다.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냄새도 안배기고 굽지 않아도 돼서 번거로움이 없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어르신들 모시고 가족 식사도 괜찮을 것 같아요.

 

3~4인 방문 예정이시라면 예약하고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ㅎㅎ

 

저희 밥 다 먹고 나올 때쯤엔 웨이팅이 있었어요!

 

참고해 주세요~ 

 

하남, 팔당 장어 맛집 구림장어 리뷰였습니다.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레고스토리 #장어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