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맛집

더현대 서울|강호연파 밥굽남|샤브샤브, 편백찜으로 점심 식사

by 기만나 2023. 2. 7.
반응형

더현대 서울|강호연파 밥굽남|샤브샤브, 편백찜으로 점심 식사

 

 

 

안녕하세요. 만나에요.

 

이번주 주말 데이트로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더현대 서울 '강호연파 밥굽남'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솔직 후기 남겨봅니다.

 

 

반응형

 

 


 

강호연파 밥굽남

 

강호연파 밥굽남

 

일단 쇼핑 전에 밥부터 먹고 시작하려고

 

지하 1층에 있는 '강호연파 밥굽남'에 왔어요.

 

자리에 앉으려고 하니 먼저 선결제하면 자리 안내를 해줍니다.

 

 

 

메뉴판

강호연파 메뉴

 

대표 메뉴는 샤브샤브와 편백찜이에요.

 

샤브샤브 고기 종류를 선택하고 

 

육수는 멸치, 매운 해물육수 중에 선택하면 돼요.

 

 

 

 

육수가 담겨진 냄비를 인덕션에서 5단계로 끓여줍니다.

 

 

 

 

샤브샤브 (12,900원)

 

육수와 고기+야채, 칼국수 이렇게 한 세트예요.

 

다른 샤브샤브매장에서는 야채죽도 포함인데, 여긴 추가 구매를 해야 되더라고요.

 

(이런 부분에서는 가성비가 별로 ㅠ)

 

 

 

소스

 

찍어 먹는 소스는 총 3가지예요.

 

유자폰즈소스 /  스위트 칠리소스 / 고마다래소스

 

저는 개인적으로 스위트칠리가 제일 맛있었어요!

 

근데 통에서 소스가 잘 안 나와서 여러 번 통통 쳤다는 거.. ㅋㅋㅋ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야채를 넣어줍니다!

 

버섯 3종류, 배추, 숙주, 청경채(2가닥), 단호박

 

팔팔 끓으면 고기를 넣고 맛있게 먹어줍니다! 

 

 

 

칼국수

 

 

칼국수 넣은 사진은 깜빡하고 늦게 찍어서

 

거의 다 먹었을 때쯤.. 찍은 거뿐이네요. ㅋㅋㅋㅋ

 

육수를 계속 끓여놨어서 그런지 국물은 좀 짜졌어요.

 

직원분께 육수를 추가해 달라고 하면 추가해 주시니 참고해 주세요! 

 

면은 꼬들하니 괜찮았어요.

 

 

 

야채죽 추가(1.5)

 

 

 

 

칼국수까지 먹었어도 부족해서

 

야채죽 하나만 추가주문했습니다.

 

해물육수에 넣어서 끓였는데 약간 라밥(라면에 밥) 같은 느낌으로 완성되었어요. ㅋㅋㅋ

 

이것도 짭짤했지만 맛은 있었네요.

 

 

 

 


 

솔직히 그냥 그렇습니다

 

저희 커플은.. 그냥 배가 많이 고파서 먹었어요.

 

다시 재방문을 한다고 하면? 

 

솔직히 안 할 것 같습니다.. 허허 

 

그래도 사람들은 많이 있던 곳이니 

 

무난하게 샤브샤브, 편백찜으로 한 끼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의도 더현대 서울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이상, 더현대 서울 강호연파 밥굽남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