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 알고싶은/카페

정선|감탄카페|강원랜드 근처 연탄 브라우니가 맛있는 감탄카페 (feat. 사북시장)

by 기만나 2023. 1. 8.
반응형

정선|감탄카페|강원랜드 근처 연탄 브라우니가 맛있는 감탄카페 (feat. 사북시장)

 

 

정선|감탄카페

 사북시장 청년몰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소

강원 정선군 사북읍 사북2길 10 별애별청년몰 1층 감탄카페

 

영업시간

월 - 토 11:00 - 20:00

일요일 12:30 - 20:00

(매달 2, 4번째 목요일 휴무) 

 

가격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연탄빵 2,500원~

 

주차

사북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예약

쿠키 주문 가능!


안녕하세요. 만나에요! 

 

크리스마스 여행으로 강원도 '정선'에 다녀왔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 깊었던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선 여행에서 여러 식당과 카페를 방문했지만 이곳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요.

 

바로 정선 '감탄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꼭!!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카페에요.

 

포스팅 레쓰고~!

 

 

 

 

반응형

 

감탄카페

 

감탄카페

 

 

감동을 주는 연탄.

감탄은 탄광촌 아이들의 꿈과 함께 합니다.

 

 

이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지는 문구예요.

 

괜스레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감탄카페 입구예요! 

 

화이트 톤과 남색이 어우러져 있는데 넘 제스탈이에요 ㅋㅋㅋ(좋아하는 색깔)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이 없어서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것 같아요.

 

 

 

 

감탄카페 메뉴

감탄카페 메뉴

 

커피는 아메리카노 4,000원부터

 

캐러멜 마끼야또, 바닐라라테, 아인슈페너 5,000원 메뉴까지 있습니다.

 

그 외에 에이드, 스무디 등 제일 비싼 메뉴도 5,500원이네요!!

 

가성비 만점!! 마진이 맞으실까 걱정.. ㅎㅎ 

 

 

감탄카페 연탄빵

 

감탄카페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연탄빵이에요!

 

오리지널 흑탄 2,000원부터

코코넛 눈 내린 흑탄 2,300원

과일 보석 흑탄 2,300원

크랜베리 아몬드 백탄 2,400원 

 

세트메뉴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흑탄 디저트들이 들어있는 냉장고.

 

주문할 때 꺼내서 계산하면 됩니다. ㅎㅎ

 

 

 

 

 

 

연탄 모양의 티를 입고 계시는데 넘 귀엽죠 ㅎㅎ

 

커피는 캔에 담아주시는데 

 

캔 따게가 아니라 알루미늄이라 빨대를 꽂으면 그냥 꽂히더라고요? 

 

서울에서도 못 봤는데 정선에서 처음 봤어요. ㅋㅋ

 

 

오리지날 흑탄과 눈내린 흑탄

 

오리지널 흑탄과 눈 내린 흑탄

 

브라우니와 파운드케이크의 중간 느낌의 식감이에요.

 

너무 부드럽지도 않고, 너무 퍽퍽하지도 않아요.

 

음, 그래도 브라우니 쪽에 더 가깝다고 생각해요.

 

 

 

 

아메리카노와 흑탄들~~ 

 

초콜릿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 남자친구랑 이거 먹고 너무 맛있어서 

서울로 돌아가기 전에 또 들려서

선물포장 세트로 재주문해서 올라갔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강추!!!! 

 

 


 

 

저도 차리고 싶습니다 사장님! 

 

어려운 아이들에게 도움도 주시고 기부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젊은 사장님이 마인드도 좋고, 마음씨는 더~욱 좋은 것 같아서 

정말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저도 나름~ 카페 메니아여서 디저트를 먹을 만큼 먹어봤다고 생각하는데요!

 

감탄카페의 연탄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하게 달고, 적당하게 부드럽고, 적당한 가격대!

이 세 가지 조건이 너무나도 적합해서

진심으로 서울에도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차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답니다ㅋㅋㅋ 정선에 내려와서 전수를 받아야 하나 싶을 정도로 ㅋㅋㅋㅋ

사장님 보고 계시나요!!?!? ㅋㅋㅋㅋㅋ 혹시 보시면 연락 주세요 굽신. )

 

지금은 정선 지역 내에 2호 점도 오픈한 것 같아요.

흥하세요!!! 

 

▽감탄카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gamtan_cafe/

 

 

 

 

지극히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 )

 

 

반응형

댓글